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이런걸 신청해본적이 없어서...왜 블로그에서는 소극적이 되는걸까요??쳇!
개인홈을 갖고 있을때는 이러지 않았는데...블로그에서는 조금 조심하는 면이 없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해볼까? 하는 생각을 하다가 기간이 지난걸로 착각!! 마음을 접었는데 아직이더라구요...그래서 이렇듯 참가해보려 합니다..으흐흐

본인이 사용하는 사용 환경 (OS 및 인터넷 브라우저)

Window XP, FF2, IE7.0, IE6.0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

1. 사실 태터툴즈를 하다가 티스토리로 넘어온 케이스라서 제일 처음에 좋았던 기능은 스스로 스킨을 만들어서 나만의 블로그를 갖을수 있다는 메리트가 저에겐 제일 컸습니다..
디자인적으로 충족되어지는 면이 너무 좋았구요...

2. 그외에 포털사이트의 블로그와 다르게 초대로 이루어져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처음엔 무분별한 불펌과 퍼오기성 글, 제멋대로인 댓글들이 난무하는 그런 블로그가 아니라서 더 좋았던듯 싶습니다!!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기능

1. 글작성시 작성폼이 작아서 특히 큰사진 올릴경우 가로 스크롤이 생기며 불편함이 있습니다.

2. 글작성시 이미지를 올리때 수정한 이미지와 이미 올려놓았던 이미지의 파일명이 똑같을 경우 바로 변경되지 않는점이 불편합니다. 그래서 다른 파일명으로 다시 올리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웹표준을 따라하는 면때문에 css로 관리하는 부분에 있어서 스킨의 디자인적인 단조로움과 좀더 다양성을 위하여 제대로 된 기초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정말 기초적인 분들에게는 이 스킨이라는 부분이 생각보다 굉장히 어려움을 많이 느끼고 계시고 자신만의 표현을 하고 싶으신분들이 계시지만 표현하지 못하는 부분이 많이 존재합니다.

4. mp3플레이어의 다양한 플로그인이 동반되었으면 좋겠습니다..그리고 정가운데만 삽입이 가능한것도 포스팅할때 좀 거슬립니다.

5. 키로그를 많이들 사용하시지는 않지만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좀더 디자인적으로 다양성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점점 계속 디자인적으로 많이 이야기하게 되지만 스타일이 좀 딱딱합니다.


6. 스킨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싶습니다. 특정 포스팅에서는 그 포스팅에 맞는 디자인을 넣을수 있는 그런 블로그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예를들어 글작성시 edit로 꾸며서 표현할수 있는 방법적인것도 좋고 말입니다..
이건 티스토리를 쓰면서 불편한것이 아닌 그런쪽으로도 개발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니면 카테고리별로(body_id) 가 활성화 되었으면...합니다. <- 추가


베타테스터가 되어야 하는 이유

다른쪽보다 좀더 디자인적으로 참여하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하고있는 블로그인 만큼 애정을 갖고 참여하여 더 멋진 블로그를 꾸미고 만들어 나가고 싶은 바램입니다...그 바램을 테스터로써 해보고 동참하고 싶습니다^^


관련글 // 티스토리 베타테스터 모집안내 (6월 18일 마감)
     2006-2012 post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