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 Design by m a y o b i t t o o
Copyright @ 2006  w w w . m o o d s y n d r o m e . c o m  All right reserved
 

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출처 - 대물 디시갤
+ 대물

원래 TV 드라마 포스팅을 안하는 편인데...(뭐 어차피 아줌마들이 많이 보면 시청률이 오르는건가?) 싶지만...;;하하

정말 오랫만에 잼있는 드라마를 마딱드렸네요..;; 성균관 스캔들은 워낙 책을 잼있게 읽다보니 드라마 보다는 사실 책인데 말이죠...왜 성균관 스캔들에게는 설레이지 않는 제마음이...보통 성스같은 드라마를 보면 설레고 귀엽게 보고 그러는 재미가 있는데 말이죠..ㅋㅋㅋ 
근데 성스에서는 그러질 않으니 신기하기만 합디다...하물며,좋아라하는 여림까지 말이죠...

대물은 모든 인물들이 좋습니다...하다못해 그렇게 재수없다고 이야기하던 권상우씨까지 그 역할이 마음에 들고 두근거리며, 보게 되는것은 이 드라마의 힘인듯 싶습니다..

1,2회도 나쁘지 않았건만 그전에는 도망자를 메인으로 본방사수했는데, 3회는 도망자에서 대물로 갈아탔습니다만 후회하지 않고 너무나 잼있게 보았습니다..
정치드라마라는 편견에 사로잡혀, 더 보고 싶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건만, 고현정누님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근데 아놔 이거 어쩝니까!!!

완전 너무너무 잼있습니다...
3회를 통해 더 맘에 들었습니다...

그 코믹한 설정들 하며, 이제부터 대물의 큰 줄기가 될 그시작을 알리는 사건이 이렇게 코믹하게 그려지다니...
아놔!! 완전 사..사...아니 좋아합니다...크흑;;;ㅠ_ㅠbb
앞으로도 이렇게 즐겁게 시청할 수 있도록 잘 나아가길 바라면서, 사실 좀 불안불안 하기도 했었는데 말이죠...3회를 통해 그 불안감도 날려 버리고, 하도야 검사의 매력에 푸욱 빠져 버리고, 그 외적인 모든 배우들의 매력에 빠졌습니다...나쁜 역할들도 다 명연기를 보여주시고, 말할것도 없는 고현정누님의 연기 역시 멋지고 좋습니다!!

대물!! 끝까지 화이팅을 외쳐봅니다!!!훗


덧:) 오늘 도망자 5회 지금 보았는데 도망자도 잼있네요...헐헐;; 이거 큰일인데요? 둘다 잼있어서...하핫


     my dilettante lif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kommy 2010.10.14 09:1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최근 김탁구 끝나고 방황했는데, 이제 수,목 밤은 즐거워졌어요..
    저도 완전 '대물; 사랑해요~~

  2. 친절한민수씨 2010.10.14 10:4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시청률 잘 나왔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진짜재밌나 보네요?

  3. tasha♡ 2010.10.14 18:1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대물.. 완전 시청률 좋던데요.
    도망자 보다 좋다고.....
    저는 요즘 드라마를 안 봐서.

    • 령주/徐 2010.10.15 22:3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도망자도 이번주부터 너무 잼있어져서...뭘 먼저 봐야하나 갈등생겨요...크크
      전 안보다가 요즘 드라마보네요..^^;

  4. 디노 2010.10.15 09:0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령주님 티비두대를 붙여서 보시게 되는건 아닌지... ^^ㅋ

  5. 산친구 2010.10.17 07:2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푸하하
    이 드라마 엄청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특히,
    지방검창청장 역 맡은 그분 이름이 생각 안나내요..-_-;
    경상도 사투리로 뭐라고 막 떠들어 대는 것 ㅎㅎㅎ
    진짜 재밌어요..ㅋㅋ
    휴일 잘 보내셔요..^ ^

  6. 오렌지 2010.10.17 21:1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도 주말내내 네 시간 연속해서 보고나면 행복해집니다..... 아후~~~
    도망자도 넘 잼있어요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