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 Design by m a y o b i t t o o
Copyright @ 2006  w w w . m o o d s y n d r o m e . c o m  All right reserved
 

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1.     +   2017.07.09  |   직접 만든 홈 브런치
  2.     +   2017.07.02  |   장렬히 전사하셨습니다.
  3.     +   2017.07.01  |   토마토가 빨갛게~ 주렁주렁 달렸어요♡
  4.     +   2017.06.30  |   [MV] 이효리 / Seoul (feat. Killagramz)
  5.     +   2017.06.15  |   말티즈 크림이 지못미.ㅠ
  6.     +   2017.06.15  |   요크셔테리어/산책중 치즈 신났당♡
  7.     +   2017.06.11  |   낮잠
  8.     +   2017.06.11  |   벙울토마토와 화분 분갈이중...
  9.     +   2017.06.09  |   3개월 말티즈 크림이♡는 내 껌딱지~
  10.     +   2017.06.09  |   방울 토마토가 열렸어요♡
  11.     +   2017.06.08  |   쌍용《티볼리 에어 2017》가 내게로 온다♡
  12.     +   2017.06.08  |   지인이 결혼식날 귀요미 조카에게 홀릭되다
  13.     +   2017.06.05  |   요크셔테리어/ 치즈의 첫 미용
  14.     +   2017.06.04  |   공기정화식물 타라가 왔어요:-)
  15.     +   2017.06.04  |   오랜만의 썰다
  16.     +   2017.06.03  |   말티즈/ 크림이의 뒤태
  17.     +   2017.06.02  |   어머낫! 너희들 오랜만이.
  18.     +   2017.06.01  |   말티즈/ 닭시리즈 2탄
  19.     +   2017.06.01  |   택배왔습니다~ 애플 매직마우스2
  20.     +   2017.06.01  |   유물이 되어버린 폴라로이드/ 로모 인스탄트 와이드
  21.     +   2017.06.01  |   이 새벽 잠못이루고.ㅠ
  22.     +   2017.05.31  |   요키와말티즈/ 닮은꼴 시리즈 1탄
  23.     +   2017.05.31  |   필립스 세코 HD-8753 / 카페라떼♡
  24.     +   2017.05.30  |   끄적끄적~
  25.     +   2017.05.30  |   요크셔테리어/ 치즈 선물받은 예쁜핀 꽂고 산책중♡
  26.     +   2017.05.29  |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고양이 집회 (猫の集会, A Gathering of Cats, 2007)
  27.     +   2017.05.28  |   방금 만든 따끈따끈한 스킨으로 다시 티스토리를 시작합니다.
  28.     +   2017.05.27  |   말티즈/ 크림이는 잠탱이ㅋㅋ
  29.     +   2017.05.27  |   강남 고속 터미널/ 신세계백화점 화락 와라쿠샤샤.
  30.     +   2017.05.27  |   요크셔테리어/치즈의 개유년시절♡


주말에 먹은 홈 브런치. (내가 만든 곡식빵, 리코타치즈와 양송이 치즈 스프♡)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운명하셨습니다.ㅠ 수고했어~ㅠ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

     일상


[MV] 이효리 / Seoul (feat. Killagramz)

     my dilettante life


깬다군과크림이♡산책중... 지.못.미.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치즈는 산책중~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분갈이 후 다 함께 쿨쿨♡zzzZZZ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방울 토마토들 분갈이중. 그리고, 쌈채소 씨앗 심는 중♡기대된당~

그 와중에도 예쁜 《핑크 수국♡》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크림이는 제 껌딱지입니다♡언니바라기ㅋㅋ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왼쪽은 대추방울토마토♡오른쪽은 방울토마토.

     일상


현충일날 비오는 야밤에 차 한번 보자고 간 쌍용에서 새차를 뽑았다♡미쳤다! 그런데, 이제와 조금씩 설레기 시작한다~ 얼마만의 새차인가? 정말 깬다군이랑 난 대책이 없다. 헐~ 뭐! 미친듯이 일해야지 별수 있나ㅠㅠㅋ 차에 관한 사항들은 나중에 차가 오고나면, 자세히 포스팅해볼게요~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my dilettante life



딸이 귀한 시댁! 우리모두 요 귀요미 조카에게 홀릭되다♡자~ 이쁜~~짓!!

     일상



7개월차 치즈의 첫 배냇미용 이상해 너도 어색하지?ㅋㅋ

     일상




주문해서 받은 식물들 중 《타라》예요♡책상위에 두니 너무 좋네요. 계속 시선이 가요~

     일상




준비! 스윽 스윽 냠냠♡

     일상



울 크림이 토실한 궁둥이 좀 봐라ㅋㅋ 귀여워♡

     일상



안녕! 너희들♡오랜만이야. (by 집앞 카페에서)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리얼한 표정

     일상


 

너 없는 몇 달 동안이 내겐 고통이었어 8ㅅ8;; 어서 와~ (매직마우스1 망가졌어요)

     일상


▷ L O M O ' I N S T A N T / W I D E (★★★☆☆/사용전)

오래전 들끓었던 열정은 죽어버렸나봅니다. 2년전 구입한 이 상품을 아직 뜯지도 않고 있었다니... 충격이 큽니다.ㅠ 그럼에도 저 별표의 의미는 크기가 상상하던 것보다 더 크게 다가와 거대하게 느껴졌기 때문. 저처럼, 폴라로이드 사진크기를 고집하지 않으신다면 작은것을 구입하시길, 조심스레 권유해봅니다. 그리고, 폴라로이드 와이드는 다 그런걸까요? 크기가 ㅎㄷㄷㄷ합니다! (이미 한번 경험했으면서도 또 똑같은 실수를 저지른 저는 '멍청이' 입니다)

 

그리고, 다시 박스속으로;

     잡담


 

이 새벽, 잠못이루는 밤. 배가 아파 결국 다시 두알을 먹었습니다. 언제 잘 수 있을까요?ㅠ 힘드네요 그래서, 한장 더!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자매가 되었다고 하는짓도 치즈랑 닮아가는 것이냐? 네 언니도 3개월때 그랬느니...

     일상


필립스 세코 HD-8753 / 3년째. (★★★★☆) 
평상시에는 아메리카노를 즐기지만, 어느새 집에서 먹는 라떼에도 익숙해졌습니다. 가끔 믹스커피가 그립기 도 하지만ㅋ 참고로 에스프레소 진하기를 조절할 수 있어서 커피를 내려 먹을때 참 좋습니다! 최근엔 가끔 Ice 카라멜 마키아또 또는 모카라떼 등을 먹기도 합니다! 훗_훗vvV 그리고 조금 쑥스럽지만, 위의 사진은 저희집 주방입니다. 좀 치우고 찍을껄, 하고 후회중입니다만, 나름 꾸민다고 꾸몄던 곳이기도 합니다. 카페 분위기를 조금 내고 싶었거든요. 하_ㅠ 그러니, 예쁘게 봐주세요! :D

     일상




 

끄적끄적.

     일상


사실 개인적으로 강아지 머리에 빅핀을 꽂아주는걸 싫어합니다. 왠지 아이의 머리가 무거울꺼 같고ㅠ 힘들어 보여서 말입니다. 그래서, 전 대체적으로 라텍스 고무줄만 사용하는데, 이날은 이모가 처음으로 선물해주었기에 저 핀을 꽂고 나갔습니다. 무려 보름전. 그 후로 저 핀은 유물이 될 예정♡입니다. 누구 다른 사람에게 선물해야 하나? 고민중입니당ㅠㅠ 칭구 미안~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신카이 마코토 감독을 알게 해준 이 《고양이집회》는 지금 다시봐도 너무 재밌습니다♡문득 오래된 블로그를 폐쇠할까, 하여 갔다가 이 플래시영상이 눈에 들어와 가져오면서 삭제하지 않고 비공개로 돌렸습니다 :-)

     my dilettante life



꼬박 반나절 동안을 지금 보시는 이 티스토리 스킨에 매달렸습니다. 바뀐점은 별로 없어 손쉽게 수정을 하고 고쳤지만... 문제는 바로, 죠기 위에 보이는 날짜와 요일을 나타내는 자바스크립이 문제였습니다. 제목이 안보였으면 했거든요 <- 에휴;; 여하튼, 아침부터 변수를 이해하고 아무리 고쳐도 오류가 나거나 작동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ㅠㅠㅠㅠㅠ 물론, 미친듯이 검색하고 찾아다니다가 알아내고 변수들 공부를 좀 하고 해서 원하던 상태로 저렇게 바꾸었지만.... 너무 힘들었습니다ㅠㅠㅠ그래도 하고 나니 이 뿌듯함이란...크ㅅ크!!! 역시 전 티스토리외에 블로그는 생각할 수 없는 듯 싶습니다.(네이버는 나랑 쬐금? 안맞아8ㅁ8)그리고 현재, 아직 스킨이 완성단계는 아닙니다. 조금더 깔끔하게 갈 수 있습니다. 본문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말이죠! 핸드폰으로 포스팅할때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서 조금더 손을 볼 예정입니다♡


어쨌든! anyway!! Start over again!!~♬

     Hello!!


다시 핸드폰으로 포스팅 테스트♡사진크기 설정을 몰라서...지금 설정한것이 맞나 모르겠네요ㅠ 그리고 글도 잘 써지는 것이 맞는지... 여하튼 우선 테스트입니다. 사진은 울 귀요미크림~ 아궁 자는 모습도 귀여워라ㅠㅠ 아직 새끼강아지라 머리만 갖다대면 어디서든 자는 잠보입니다.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라~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언제부터인가 핸드폰으로 사진찍는 것이 익숙해져버렸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여행을 가도 카메라를 들고가지 않을 정도로 핸드폰만 들고 다녔네요. 사실 핸드폰화질이 점점 좋아지다보니 더 그랬던 듯 싶습니다. 하지만, 최근 반려견을 데리고 오고 나서 한계를 느껴 카메라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나의 이런 생각들은 오류(이렇게 표현하면 맞을려나?)였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엄청 발전을 했더군요. 어쨌든 블로그를 하지 않는 2년 동안 전 핸드폰으로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래 음식 사진들도 모두 《삼성 갤력시 엣지》로 찍은 음식들입니다♡

※ 화락 와라쿠샤샤 우동집/ 참으로 맛이 없었던 음식.

강남 고속 터미널 신세계백화점인듯 싶은데... 우동면발을 수타로 뽑는다하여 기대하고 들어갔건만... 우동면발이 굉장히 굵어 밀가루맛이 너무 났습니다.ㅠ 특히 저는 냉우동(?)종류를 시켜먹었었기에 더 했습니다.ㅠ 주변 손님들은 다들 맛나게 멋던데... 우리것만 그랬는지;; 어찌돼었든 우리는 반가까이 음식을 남기고 나왔습니다. 좀처럼 그런 경우가 없었는데! 말이죠. 8ㅅ8ㅅ8;; 계산하려고 카운터로 가니 주변에 우리 같은 사람들이 몇몇 보였습니다. 다행(응?)입니다. 식기도 고급스럽고, 국물도 제법 내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였는데, 안타깝습니다. 솔직히 수타가 아닌 뽑는 면발이 더 나을 수도 있었을 듯. 아니면 국물이 면발에 잘 스며들어 맛을 낼 수 있으면 진짜 맛있었을 텐데 안타까웠습니다.

이것이 제가 먹은 냉우동입니다. 거창하게 엄청난 크기의 멋진 그릇에 음식이 나오고 어떻게 먹는 것인지 설명까지 들은 터라 기대를 했건만뉴ㅅ뉴;; 망한 음식케이스입니다. 흑_흑!! 가끔 강남 고속 터미널로 친구들을 만나러 가게 되는데... 1/3 확률로 실패를 하는 것 같습니다. 항상 디저트만 성공하는 듯. 이날도 아이스크림만 맛있었습니다. 물론 사진은 없지만^^;;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마실


오랜만에 어린 치즈의 모습이 아른거려 한장 투척!
울 치즈 만, 3개월이 되었을 때! 개유년 시절!ㅋㅋ 꺄악~//ㅅ//♡♡♡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상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