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 Design by m a y o b i t t o o
Copyright @ 2006  w w w . m o o d s y n d r o m e . c o m  All right reserved
 

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1.     +   2008.03.21  |   NELL 6집 (메이저 4집) 그리고... (22)



       Nell 6th (4th) , Across the Universe , Orchestra de NODAME LIVE , Secret Ost


넬음반을 구입하고 직접 변환 했지만 저작권으로 인하여 잠시 오른쪽 마우스 등등 다 막아놓습니다...문제 된다면 바로 내릴 예정이기도 하고요..

함께 듣고 좋으시면 앨범 달리시는 겁니다!! 라는 포스팅 목적과 함께 말이지요..훗
아 이번 음반 역시 너무 좋습니다..TㅈT)bbbbb

계속 계속 듣고 있어요...위의 4개의 앨범 말고 두개 더 있는데 다음주에나 오나 봅니다..흑.. 그동안 사고싶었는데 못샀던 앨범을 Nell의 음반과 함께 질러주었습니다...꺄악~! 좋아요♡

덧:) 저 어크로스 유니버스는 영화보고 사고싶었는데...먼저 나온앨범은 자켓이 예쁘고..근데 한장짜리...저건 자켓은 그냥...두장짜리...아 미쳐!! 나중에 아마도 한장짜리 앨범도 살듯 싶어요...엉엉...쳇!! 너 그러기냐!! 버럭!! 사업수완 좋구날...흥-_-+

+ 한곡 빼고 결국 다 지웁니다..^^; 많이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말이죠!!하핫;;
     my dilettante lif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동화 2008.03.21 20:3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리패키지 앨범의 자켓이 바뀌어서 항상 구입할때 고민하게 만들어요.
    더 이뻐진 자켓이면 고민하지 않겠지만..;;;
    대부분이 일반판보다도 리패키지 버젼 자켓이 맘에 안들때가 많아요;;
    주걸륜의 시크릿 앨범이 탐나네요 + _+

    • 령주/徐 2008.03.26 08:0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맞아요..정말 어찌나 고민되던지...휴..
      꼭 리패키지 자켓이 맘에 안들을때가 정말 많아요..ㅠㅠ;;
      시크릿 앨범 탐나시나요? 전 보고 무얼까 했더니 안에 책이라 깜짝!! 영화장면이 담겨 있더라고요..^^;

  2. effectrum 2008.03.21 21:4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파일 내리시는게 좋을 듯 한데요.

    잘들 몰라서 그렇지 이렇게 올리는
    mp3들 얼마든지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나가던 1人

    • 령주/徐 2008.03.26 08:1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안녕하세요 effectrum님^^

      네...안그래도 생각하고 있었어요...통으로 다운받을수 있으니...그래서 짧게 올리려 한것이지만...
      다 알게 모르게 이곳 아니여도 다운받으니...흠;; 홍보를 그냥 하는것이? 이런생각?...결국 내렸지요^^;;

  3. zesty 2008.03.22 00:4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호 .... 저도 넬앨범 구입했고 말할수없는 비밀 앨범도 있는데 ...
    말할수 없는 비밀은 안에 내용물 상태가 영 ~~ 맘에 안들었어요 ..
    넬 이번 앨범중에는 promise me 가 젤 맘에 들고 위에 링크거신 음악의 도입부분은
    이전 앨범의 a.s랑 비슷한 ㅋㅋ 주걸륜 노래중에는 칠리향이 짱

    • 령주/徐 2008.03.26 08:1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꺄악~!! 구입하셨군요...너무 좋지요?? 가사도 너무 좋고...하아...진짜 좋아요..
      이번에 사고 싶었던 앨범들을 샀지만 대부분 ost들이네요...하핫;; 다른앨범들은 나오자 마자 좋아하면 바로 구입하는지라...크크

  4. 시네마천국 2008.03.22 08:4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와~~~정말 언제 CD사고 안샀던지....그렇다고 다운받고 그런건 아니랍니다!!

    시크릿 OST 라이선스인가요? 수입반인가요?

    중어권 CD도 오래전에 구매했던지라....ㅎㅎ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노래들도 다들 잘 불렀더라구여~

    아...언제 좀 몰아서 CD 구매를 하던지 해야겠습니다~

    • 령주/徐 2008.03.26 08:1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후훗...그저 취미생활이지만 전 사실 다운도 받고 있어요..쿨럭;;;그쩍그쩍!! 하지만 될수 있으면 좋은앨범들은 다 살려고 하지요..하핫;;

      시크릿은 수입음반이에요...
      왠만하면 대부분 수입음반을 사는 편이라...^^;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영화 보자마자 너무 좋아서..ㅠㅠ)bb

  5. Raycat 2008.03.22 20:4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넬보다 전 말할수 없는 비밀이 더 눈에 들어오네여..전..흐...

    • 령주/徐 2008.03.26 08:1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후훗 그런가요?? 전 피아노를 오래쳐서..사실 어릴적은 피아니스트를 꿈꾸며 예중갈려고 시험도 보고 그랬었거든요..하핫;; 그래서 피아노 음반 너무 좋아요..저도>_<

  6. 혜아룜 2008.03.23 00:1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기 슬쩍 보이는 노다메 씨디에 눈길이. 크크큭. 노다메에 워낙에 빠져살았던 적이 있던지라.
    넬은 꾸준하게 좋은 음악 계속 하네요. 좋아요. 이런 모습이 좋은 거죠. 저도 CD를 산 기억이 많이 없네요.
    아, 저는 요즘 카니예 웨스트 노래에 뒤늦게 꽂혀서; 크크큭.

    • 령주/徐 2008.03.26 08:1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노다메CD...크크 계속 갖고 싶어서...버젼이 너무 많아 다살수는 없고 해서 생각하다 저앨범으로 골랐어요..>_<
      카니예 웨스트 노래에 꽂히셨군요~!! 전 요즘 cold play에 꽂혀서...후훗

  7. 미미씨 2008.03.23 22:4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 나는 넬 음악 거의 모르는데 사고싶은 생각이 불쑥 나네.
    저 노다메 음반은 나도 장바구니 담은건데, 오늘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보고나서 갑자기 비틀즈 음반 사고 싶어서 음반 검색하다가 결국 OST 나 사야겠다 싶어서 낼쯤 노다메도 질러줘야겠당...
    다른것도 또 올려줘, 참고해서 구입하게..내가 음악쪽은 잘 몰라서 말이지요..호호,
    근데 말할 수 없는 비밀 슬퍼? 그거 볼까하다가 울쩍해질까봐 참았는데

    • 령주/徐 2008.03.26 08:1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넬 음반...좋아하는 분들은 매우 좋아하고 아닌분들은 또...이번 음반은 좀더 머랄까? 더 사랑에 취중되어서 약간은...^^;; 점점 더 그래서 좀 그렇기는 하지만..모 노래란 사랑빼고는 시체겠지요? 막이러고..그래도 너무 좋아요...가사 하나하나 느낌도...다 말이죠!! 원래 넬은 인디밴드였을때부터 진짜 팬이였는지라..오히려 지금은 조금 흐믈흐믈해져 버렸지만 마링죠!!헤헤

      저도 음악은 그리 깊지 않아요^^;; 언니가 어떤음악을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음악 한곡 한곡 올렸을때 좋으신거 취향 보면서 권해드릴꼐요.....헤헤

  8. 라면한그릇 2008.03.24 11:2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넬의 이번앨범도 좋은가보네요. 처음엔 메탈쪽 하는 그룹인가 하고 안들엇는데...지난 앨범의 마음을 잃다 듣고 완전 좋아졌지요....이번앨범도 빨리 들어봐야겠네요~ 노다메의 저 CD ㅎㅎ 드라마 보자마자 저 앨범을 들었는데...정말 그 감동이란~ 하하. 지금도 들으면 치아키의 그 멋진 지휘 모습이 생각나요.

    • 령주/徐 2008.03.26 08:2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네...좋아요..정말 좋아요..ㅠㅠ
      사실 저번 3집 앨범으로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았지만...좀더 대중적으로 된듯 싶기도 하고..하핫;; 원래 제가 좀 골수 팬이였거든요..쿨럭;;
      노다메...일본드라마 잘 안보는 저도 보았다는거 아니에요..ㅠㅠ 좋아요~

  9. 섬연라라 2008.03.25 18:1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넬 공연 갔을 때 생각나네요. 아무리 넬 음악이 감성적이라고 하지만 설마 그렇게 모두 진짜 전부 다 여자팬만 있을 줄은 몰랐어요... ㄷㄷㄷ

    • 령주/徐 2008.03.26 08:2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하하하 그쳐? 생각해보니 정말 여성팬들만 좌르륵~!!
      뮤비 찍는다고 모집할때도 다 여자분들이셨더라는....하핫
      근데 왠지 정말 좋아요...훗

  10. メランコリア 2008.03.27 11:3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전 어제 DVD 산 게 왔어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랑 이토록 뜨거운 순간이랑 열혈남아랑 아비정전 합본이랑 아는 여자랑 사무라이픽션이이랑요.
    너무 쁘듯해요.. 흐흐

    • 령주/徐 2008.03.29 22:2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우아~!! 전 DVD만 잘 안사고 있어요...집에 사실 몇장 없어요...이러면 안되지만 그냥 DVD로 구워서 써요..하핫;;
      그래도 갖고 싶은데...으으으 돈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그 뿌듯함 알꺼 같아요..ㅠㅠ

  11. 딸뿡 2008.04.15 01:2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아아! 나, 언니 집에서 넬 신보 처음 들어요! 공부하고 있을때(세상과 단절되어 있었으니) 넬이 신보를 내셔가지고선... 역시.... 일단 밝네요. 음색은 여전하시고.... 행복하여라. 언니가 이 음반 내리지 않아 얼마나 고마운지.. 언니 덕분에 야심한 밤 잘 듣고 가요 ^^

    • 령주/徐 2008.05.03 03:3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역시 음악이 요즘 많이 나와서 너무너무 좋아...
      근데 어크로스 유니버스 앨범 진짜 짱이샤...쵝오!!넬음반이야 내가 워낙 좋아라하니 사감이 많이 들어간터라 좋다라는 말은 해도해도 끝이없지만;;;
      그대의 음반정보를 다시 볼수 있어서 더 좋아!!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