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여기는 중국 주장 들어가는 입구...건물들이 하나같이 똑같이 흰색으로 지어져 있는데...외국스타일로 깔끔하게 지어져 있었다...
꼭 훗카이도의 어느 마을처럼...그리곤 바로 주장입구...좀 갭이 컸었다...하하하























































 

Nikon FM2 35-70mm | Jiujiang in China | Kodak TMAX 100 | Film scan


흑백필름은 주변에 맡길곳이 없어서...오래전 필름을 맡기고선 남은필름을 맡기지 못했었다...그것도 꼴랑 한통만...남았었기에...ㅠ_ㅠ
이제서야 다른 흑백필름과 함께 맡겨서 2년만에 나머지 중국의 주장사진을 올릴수 있게 되었다...

그때도 말했다시피, 이곳 주장은 습도가 엄청난데다가 이날 무지 흐려서... 방습이 되질 않아 사진을 거의 망쳤었는데....그래도 이렇게 몇장을 건질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사실 기대를 전혀 안했었는데...저번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으로 보니...많은 분들이 중국여행은 싫으시다 하는데...난 그래도 다른곳도 가보고 싶다...> ω<)/
그리고 컬러사진들도 안올렸었는데...정리해서 올릴께요..후훗



오래전 흑백사진 중국 주장 포스팅 - http://moodsyndrome.com/140

     여행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