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 Tistory BLOG skin


드디어 스킨을 바꾸고....뭐 전에꺼랑 디자인만 바뀐거니까 별다를꺼는 없네요...쿨럭;;;ㅠㅠ
그저 좀더 깨끗하게....깨끗하게...깨끗하게....깔끔하게...를 부르짖으며 만들어보긴 했지만요...-_-vV
제 스킨이 바뀌었으니 기존의 스킨은 손을 보고 업데이트를 해야겠네요....스킨배포할때마다 제 스킨은 기동성이 떨어져서 매번 할까 말까 고민을 하지만요....그래도 이번엔 시간이 좀 여유로와 해보려 합니다...히히
기다려주세욥~!!!


그리고 제 블로그에 오시고 저랑 친분 있는 분들께 전혀 놀러가지 못해서 다들 어찌 지내고 계신지 모르겠어요!!!!
몇분은 자신의 블로그에 제가 올때까지..아니 얼굴 좀 보자구요..등등의 댓글에 죄송함을 지니고 살고 있습니다..쿨럭;;
사실 저도 오래전처럼 즐겁게 매일매일 포스팅할때가 그립기도 해요....
점점 일에 중독되어서ㅠㅠㅠㅠ 흑흑;; 이러고 살고 있으니 이렇다할 포스팅도 없그...
영화를 봐도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좋으니 됏그!! 이러고 있어열~


사실 드라마빠가 되기도 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피하우스"갤에 살다시피 하면서 지내고 있기도 하고욥!!! 참 오랫만이예요...국내 드라마에 빠져 이렇게 허우적 거리고 있으니..ㅋㅋ


이제 조금씩 한가해 지고 있으니 돌아다녀볼까요? 이러면서 오랫만에 또 인사드리네요...
근황글은 도대체 몇번째인지...ㅡㅡㅋ

     tistory Skin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