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 Design by m a y o b i t t o o
Copyright @ 2006  w w w . m o o d s y n d r o m e . c o m  All right reserved
 

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1.     +   2008.06.14  |   2008 김동률 Concert[MONOLOGUE]-〈EPILOGUE〉 (59)
  2.     +   2008.05.29  |   2008 김동률 Concert[MONOLOGUE]-〈EPILOGUE〉 (25)






























































































Photography | canon30D 17-85mm F4.0 - 5.6 | No CS2 |
[SEOUL] 2008 KIM DONG RYUL Concert [MONOLOGUE]-  [EPILOGUE]









와~~~!!! 저에게 박수를....짝짝짝..쿨럭;;
돌아와서 눈이 감기려하는데 이렇듯 포스팅을 합니다...
그 콘서트의 느낌이 자고나면 사라져 버릴까...싶어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였습니다..


처음 1부는 저번 콘서트와 비슷한 느낌으로 시작하였습니다만, 이번 앨범의 곡들이 추가되어서 몇곡이 틀렸습니다. 특히 적군님이 나오셔서 함께 부를때는 "거위의 꿈"까지 함께 불러주시어...흑흑 완전 감동이였어요...
(하하하 그리고 거위의 꿈도, 아이처럼도 다 동률님 노래 맞습니다!!프하하하;;;)
이적님의 목소리...정말 짱입니다..물론 우리 동률님도 멋졌지만 말입니더!!크흑~


이번이 에필로그 그 첫번째라서 사실 조금 우려했던바가 현실로 나타났습니다...동률님의 목소리가 조금 힘들어 보였고, 초반부는 살짝 쳐지는듯도 싶어 역시 완전 피날레 아니면 초반부를 봐야한다는 것을 실감했지만 그걱정도 잠시 점점 갈수록 너무너무 좋았습니다...살짝 동률님의 피아노 반주에서 여러번 틀리시고 해서 웃기도 하고말이죠!!하하하;;


너무 앉아서만 콘서트를 보아서인지 피곤함도 없고 너무 편하게 본것이지요!! 근데 2부에서는 일어나서 방방 뛰기도 하고...역시 이번 모놀로그 5집덕분에 "JUMP"가 신나는 음악이라 따라부르며 즐겁게 보냈습니다...1부가 3년전 느낌의 콘서트와 유사하다면 2부는 좀 많이 틀렸습니다..아무래도 저번에는 예전 음악과 재즈스타일이 더 많이 가미되었다면, 이번은 5집도 몇곡 불러주셨으니깐요..


그리고 제일 좋은건....역시 오케스트라와 트럼펫 등등의 반주들이...ㅠㅠㅠㅠㅠㅠ
완전 최고였어요...너무너무 좋았습니다...흑흑 비록 늦게 예매한덕에 앞이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지만 다음번에는 꼭 앞줄을 사수하야 얼굴을 제대로 보면서 공연을 보고 싶었습니다..하핫;;;


ps:) 오늘처럼 망원렌즈가 부러웠던 적도 없어요...사진은 그냥 봐주세요♡

 



   

     my dilettante lif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티아 2008.06.14 16:29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김동률 콘서트. 한번가고 싶었지만. 아직까지는..ㅋㅋ 혼자가기가 뻘쭘한지라..말이죠..^^
    여름한낮 선유도 공원 다녀온 사진 곧 업데이트 할께요^^
    (오늘밤쯤 완성되겠군요..^^)

    • 령주/徐 2008.06.14 20:1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근데 혼자 오신분들도 진짜 많았어요...
      중간에 김동률씨가 혼자오신분? 동성끼리 오신분? 커플끼리 오신분? 이러면서 혼자오신분들께 그 용기에 감사드린다고 막 그러셨거든요..으하하하

      네...선유도공원 가본지 좀 되었네요..사진 기대할께요♡

  3. DOKS promotion 2008.06.14 18:1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김동률은 가창력이 좋은 가수인가요 ?, 뮤지션인가요 ?.. 제가 김동률식 노래보다는 격한락을 좋아하는지라,, ㅈㅅ ( 정말 궁금해서 그래요, 안비꼬는듯 질문하려고 하는데 영 좀 그렇네요.. 정말 )

    • 령주/徐 2008.06.14 20:1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흠;;; 어찌 말해야할지 조금 난감한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기도 해서 객관적으로 말씀드리기는 힘들지도 모르지만 어느정도의 가창력이 있는 가수입니다..
      락을 좋아하신다면 어쩌면 김동률씨의 창법이 좀 답답하게 느껴지실수도 있지만 말이죠!!후훗

      취향의 문제겠죠??^^;;

      덧:) 비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 DOKS promotion 2008.06.17 03:4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다행이네요,. 왠지 음악과 종교는 함부로 물어보기가 뭐해서요. ^_^ 김동률,, 가창력이 있는 가수라 알고있겠습니다. 저는 AC/DC 를 좋아해요. ( 김동률씨한테 ACDC 노래하나 불러달라 하면, 김동률씨는 대꾸도 안하실듯 ㅎ )

  4. 호박 2008.06.14 18:2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정말.. 잡지표지나 씨디표지로 써도 전혀 손색없는 사진인데요^^
    망원렌즈 없이 찍은게 이정도면.. 망원렌즈 있으면 김동률님 모공이나 콧털도 다 뽑아버릴 령주님^^
    ㅋㅋ

    멋진사진과.. 노래.. 즐감하고 갑니다. (^---^) 미소씨익~
    령주님두 행복하시와요~

    • 령주/徐 2008.06.14 20:1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우아..너무나 과분한 칭찬이세요...쿨럭;;;
      망원렌즈라면 제일 아래있는 사진들처럼 찍을지도 몰라요..
      제일 아래 사진은 마지막에...제일 마지막으로 사람들이 앞다투어 앞으로 달려가 찍은사진들중 하나에요...ㅠㅠ
      85mm로는 고작 저정도 뿐이라...더군다나 어두운렌즈라서 더 고생했어요..흑~f4-5.6 이거든요..크흑~

      감사합니다..호박님...좋은주말 되세요~♬

  5. 에로스 2008.06.14 20:4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으악~ 이번 김동률 콘서트 정말 가고 싶었는데 기회가 안되어서! 사진만 봐도 행복하네요.
    사진 잘 찍으시네요! ^^

    • 령주/徐 2008.06.14 22:2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안녕하세요 에로스님^^
      저도 3년전에 너무 아쉬웠는지라 이번에 꼭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생겨서 좋았습니다..ㅎㅎ
      사진으로 보여드릴수 있어서 기쁘네요..감사합니다~

  6. 자작나무 2008.06.14 21:52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 와 ^^.엄청 좋아라하는 김동률 힛^^

    령주님 덕분에 콘서트의 생생함을 그대로 느끼겠는걸요.
    (문화생활을 해본 지가 언젠지 까마득 ~ ㅜ.ㅜ)

    조만간에 블로그에서 뵐께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 령주/徐 2008.06.14 22:2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자작나무님 블로그가 없으셨구날...^^;;
      나중에 블로그를 하시게 되면 꼭 알려주세요..
      자작나무님도 김동률 좋아라 하시는군요...
      제 사진으로 생생함을 느끼셨다니 다행이고 기분 좋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7. Evelina 2008.06.14 23:4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이 정도도 완전 훌륭하신데요!!!! 저는 김동률 콘썰장 옆에서 하는 헤드윅 콘썰을 보고 왔습니다. 아ㅡ, 역시 공연은 볼수록 좋은거 같아요. 다음엔 저도 김동률 콘썰을 노려봐야겠다는..

    • 령주/徐 2008.06.15 00:2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으흐흐흐..감사합니다...
      아아 헤드윅콘서트에 있으셨군요...
      맞아요 공연은 볼수록 좋은거 같고 노려볼만 합니다..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 공연비가 비싸서 말이죠..흑

  8. Julie. 2008.06.15 03:2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사진 너무 좋은데 왜~
    재밌었겠어요 ㅠㅠ 콘서트의 열기가 여기까지~~
    콘서트 한번도 안가봤는데 가보고싶어요 ~~~ 끼악!!!!

  9. 지니가다 2008.06.15 03:2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안녕하세요~
    오늘 김동률 콘서트 보고 와서 너무 감동받아 주체못하고 있는 1人 입니다.
    그래서 이 시간까지 김동률 검색질을 하고 있다가
    님의 블로그에 있는 콘서트 사진을 봤는데 너무 잘 찍으셨네요. ^^
    혹 퍼가도 될런지요.....^^;;

    ps. 어흑.....오늘 피날레 무대 '멜로디'는 정말 최고였어요.
    눈물 흘리며 감사 인사하는 동률씨의 모습도 잊지 못할거구요...^^

    • 령주/徐 2008.06.16 14:0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안녕하세요..^^
      정말 감동이지요??으흐흐

      죄송하지만 저의 사진을 소장목적으로 가져가신다면 상관없지만 다른곳에 올리신다면 죄송하지만 가져가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동률씨의 눈물 전 잘 못봤는데....그랬군요..흑흑

  10. comodo 2008.06.15 06:3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정말 거위의 꿈이랑 아이처럼은 주인이 따로 있는데 딴사람들이 그걸 다 받아먹으니 얄미워 죽겠다구요.. 쳇,
    이거 다녀오셨구나. 완전 부러워요 진짜. 휴 전 그냥 아이팟에 들어있는 라이브 앨범이나 플레이시키며 자야겠어요 흐엉엉

    • 령주/徐 2008.06.16 14:0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하하하하 안그래도 아이처럼은 모든분들이 알렉스씨 노래인줄 아시겠지만 저의 노래입니다 라는 위트있는 말도 해주었어요...크크크
      너무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 다음엔 comodo님도?

  11. 혜아룜 2008.06.15 07:5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포스트를 열자마자 지금 흘러나오는 노래가 나오면서 사진이 주루룩 뜨는데 가슴이 마구 떨려서 휴우, 좀 진정하고......
    사진 너무 좋잖아요 :D 역시 령주님! 노래랑 진짜 잘 어울리는 거 있죠. 동률님 이번 앨범도 좋았는데 콘서트라니! 눈 앞에서 그분을 보시고 노래도 들으셨다니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그나저나 가슴이 진정이 되지 않아서 코멘트도 잘 안 써져요.... 오우, 넘 좋당

    • 령주/徐 2008.06.16 14:0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하하하하 저도 예전에 3년전 콘서트에 못가서 다른분들의 포스팅을 보고 두근두근...막 그랬는데...
      저의 마음을 보는거 같아서 웃음이 났어요...으흐흐
      너무너무 좋았습니다...정말 정말....
      나중에 혜아룜님도 가세요...자주있는 콘서트가 분명 아니니깐요..>_<

  12. 디노 2008.06.15 13:4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최곱니다 .ㅠ.ㅠbb
    너무 가고 싶었지만 북쪽에서 열리는 콘서트에 한번 가기가 참 쉽지 않네요.
    얼른 남쪽나라로 투어와주시길 바라는 수밖에.ㅠ.ㅠ

    • 령주/徐 2008.06.16 14:1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안녕하세요 디노님^^
      정말 최고입니다..흑흑흑
      저번엔 전국 곳곳으로 갔었는데 말이죠;;
      다음기회를 기다리며...^^;

  13. 알마난 2008.06.15 14:1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어제 공연보고 다시금 감동을 일으켜주는 후기들 읽고 있습니다..

    사진 정말 잘 찍으셨네요^^

  14. 미미씨 2008.06.15 20:5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흑흑..이렇게 부러울수가..
    막판에 좌석 자리 몇개 나서 가봤는데 자리 안습이라서 결국 포기했는데 그거라도 구해서 갈걸 그랬나 싶다. ㅠ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목소리의 가수가 두명씩이나 나오다니...아흑~

  15. 바다 속 구름 2008.06.15 22:1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와~~~ 률옹이다~~~~~
    률 만나고 오셨군요.
    제가 자주가는 사이트에서도 후기가 장난이 아니던데...
    근래 본 콘서트 중 최고라고 칭송을 아끼지 않더라구요.
    역시 이번에도 소은양이 등장했군요.
    세상에서 부러운 몇안되는 여인네 중 한명이랍니다.ㅋㅋ

    령주님 사진 보는데 왜 제 가슴이 막 두근반 세근반 이렇게 뛸까요?
    이날의 감동과 기쁨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으시겠죠?
    률옹 만나고 오신거 축하드려요^^

    • 령주/徐 2008.06.16 14:1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번에도 역시 돈 비싸..ㅠㅠ 막이러면서 예매했는데...
      너무너무좋았어요>///////<

      꺄악~!!완전 댓글달면서도 흥분모드시고 말이죠!!하하;;
      네 감사합니다...기억에 오래오래 남을꺼에요~

  16. alice 2008.06.15 23:04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 너무 부러워요..
    전 너무 뒤늦게 콘서트 소식을 안데다가 주말에 워크샵을 가는 바람에..
    흑흑
    이것도 3년만이라고 들었는데..
    다음엔 꼭 갈꺼에요!!

    • 령주/徐 2008.06.16 14:1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어머 너무 오랫만이시잖아요...
      rss에서 언제 앨리스님의 새글이 올라올까 간혹 클릭질 해보는데 말이죠!!ㅠㅠ
      요즘 너무 안보이셔요!! 네 이번에 3년만이라 못갈지도 모르는 상황이였는데 그냥 가야지..라는 마음으로 예매했어요...또 3년은 못기다리겠더라는...^^;;

  17. 률률률 2008.06.16 21:5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사진 너무 잘 찍으셨네요 .. 저도 14일 공연갔었는데 ... 이리 다시 보니 너무 좋네요 ...
    사진 퍼가도 되나요? 제 싸이에 비공개로 올려서 간직하고싶은데 ..
    률님 잘나온거 하나만 메인으로 쓸께요 ..
    정말 감사드려요~ 이런 좋은 사진 남겨주셔서 ㅋㅋ

    • 령주/徐 2008.06.17 12:3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안녕하세요 률률률님^^
      네..싸이에 비공개로 가져가신다면 괜찮아요~
      공연에 집중했음에도 사진이 생각보다 여러개 찍었었네요...
      감사합니다~

  18. 히어리 2008.06.17 01:2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사진이 하나같이 너무 좋아요! 안그래도 동률님의 그 목소리 너무 사랑하는데-꺄악.
    최근 앨범 나왔을때 CD사서 한 일주일은 내내 그것만 들었지 뭐에요.
    참, 특히 저 피아노 앞에 앉은 사진!!! 인화해서 다이어리에 껴다니고 싶은걸요~
    캣츠 포스팅도 보고 부러워라 했는데 동률님 콘서트 포스팅도 엄청나게 부럽네요. 헤헤.
    다음번에는 꼭 앞줄 사수하시기를!^^

    • 령주/徐 2008.06.17 12: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그쵸그쵸...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좋아요..꺄악~2 <-
      저도 계속 들었었어요...지금도 간혹 듣고 있고 말이죠!!
      저도 인화해서 갖고 있을까? 하고 생각하고 있어요^^;;
      다음에는 정말 앞줄에서 보고 싶어요..
      사진때문이 아니라 그때는 얼굴을 그래도 보면서 음악 듣고 싶어서 말이죠...하핫;;

  19. 라면한그릇 2008.06.17 15:4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사진 장난아닌데요!! 전 정말 공연기획사에서 찍어놓은거 가져오신줄 알았다니까요??? 공연기획사에 제공하셔도 아주 훌륭하실듯~
    제가 찍었다면 죄다 어두웠거나 오버됫을지도 몰라요. 플래시는 쓰신거예요??? 아닌거 같기도 한데..
    동률군의 노래 오늘 다시한번 쭈욱 들어야 겠어요~ >_<

    • 령주/徐 2008.06.22 12:3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으흐흐흐 감사합니다...
      사진은 플래시를 안썼어요..공연의 조명만으로도 훌륭히 나오더라고요...라면한그릇님이 가셨더라도 멋진사진 나왔을꺼라 의심치 않는걸료?^^;;

      여하튼 너무 좋았어요..ㅠㅠ

  20. 2008.06.19 21:1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령주/徐 2008.06.22 12:4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안녕하세요 지나가다님...
      그러게요 심히 반성하고 있습니다..안그래도..
      갑자기 흥분해서 찍었지만 말입니다!!

      보는 관객수준 떨어뜨리게 되어서 할말 없네요-_-

  21. メランコリア 2008.06.20 16:2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완벽쟁이 김동률..
    아, 저도 갈 걸 그랬어요. 뒷문으로라도 들어갈껄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쩔은 상태만 아니라면 어떻게 해서라도 갔을텐데..
    령주짱, 진짜 좋았겠어요..

    • 령주/徐 2008.06.22 12:3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하하하 멜랑님의 쩔은상태....미치겠어요...ㅠㅠ;;
      힘내시와용!!!
      네 너무너무 좋았습니다...후훗;;
      멜랑님도 보시지...미미언니도 못보시고...;;







 


[SEOUL] 2008 KIM DONG RYUL Concert [MONOLOGUE]-  [EPILOGUE]





내가 드디어 간다...으하하하하하 3년전 쓰라린 속을 이제 마음껏 발산하고 오리라...
기다려라!! 김동률....아 너무나 감동이샤..ㅠㅠㅠㅠㅠbbbbbbb
 






     my dilettante lif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miya 2008.05.29 16:4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엉뚱하게도 살짝 보이는 손가락에 집중해서. 나도 저렇게 짧게 자르는데, 그러고 있다. 흐.

    • 령주/徐 2008.05.30 02:2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응 손톱이 약해서 사실 잘 부러지고...칼슘을 먹어야하나...갈라져서리..쩝!!-_-
      일할때는 손톱이 길면 일을 잘 못하기도 하고..ㅠㅠ
      그래도 일안할때는 길르고 매니큐어 바르는거 좋아한다는..으흐흐

  2. comodo 2008.05.29 16:54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와 부러워요 ㅜㅜ
    7월이라면 어떻게 한번 노려봄직 하지만 6월이면 휴 ㅜㅜ

    • 령주/徐 2008.05.30 02:2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하하하 저도 사실 고민 많이 했거든요...
      저 콘서트 할때까지 바뿌면 어쩌지? 저러다가 환불받게 된다면? 하지만 3년전의 기분을 생각하고 바로 예매했어요...으하하하^^; 나중에 후기 올립지요~

  3. 바다 속 구름 2008.05.29 17:1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좋으시겠어요.
    그의 멋진 목소리를 직접 들으신다니..........

  4. 시네마천국 2008.05.29 21:3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어~~~부러버라~~~~~~

    좋은 공연 잘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올 해도 멋진 공연들이 많은데....ㅠㅠ

    • 령주/徐 2008.05.30 02:2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넵...잘 보고 올께요..리뷰도 올릴께요...올해 정말 좋은공연들 많더라고요...
      사실 가고싶은 공연이 몇개 더 있었는데 결구 못가서 아쉽고..ㅠㅠ;;

  5. Raycat 2008.05.29 21:5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 이건 상당히 부러운데요... 전람회때부터 동률팬인데...ㅡ.ㅜ;;;; 기억에 습작 다시 라이브로 듣고 싶다는...

    • 령주/徐 2008.05.30 02:2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앗 김동률씨 팬이신가요?으흐흐흐 공연보고 온후 마구 염장질르러 가야겠어요..하핫;;
      공연갈생각하니 벌써 기분 좋아요~

  6. 건빠건프라 2008.05.29 22:0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나머지 한장은 어느분과? ㅋㅋㅋㅋㅋㅋㅋㅋ

  7. Julie. 2008.05.30 00:0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왓 부러워요 김동률!!! + + 저도 저도 저도!! 따라가고 싶어요 보따리속에.ㅋㅋㅋ

  8. 베쯔니 2008.05.30 00:3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호 당첨되셨군요~

  9. 마키♡ 2008.05.30 12:1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는 이번주에 콘서트보러 올림픽공원으루~~

  10. 라면한그릇 2008.05.30 22:4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안그래도 서동욱이 참석했던 공연기사 보고~ 령주님 생각했어요. ㅋㅋ 벌써 지르셨겠구나~했는데 역시나~~
    실감나는(?) 후기 기대할꼐요~

    • 령주/徐 2008.06.01 10:4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히히 그러셨나요? 사실 저 정신없이 바쁠때라 늦게 했는데 다행이 누군가가 취소해서 괜찮은자리로 예약할수 있었어요..운이 좋았죠 뭐!!으흐흐
      고민하다가 (표가 비싸서ㅠㅠ)3년전의 안타까움을 생각하고 덜컥 예매해 버렸어요..^^;

  11. 딸뿡 2008.05.31 03:5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 6월 14일이다! 최대한 가까이에서 보면 더 좋겠어요 언니. 워낙에 넓고 광활한(?) 곳이라... ^^
    언니가 다녀오면 나는 또 열심히 후기를 듣고 함께 광분해야지!

    • 령주/徐 2008.06.01 10:4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응 넒고 광활한곳이라...다른곳이 더 부러웠지만...어쩌겠어..늦게 알아버린걸...그래도 울딸뿡때문에 알아서 예매한걸??그나마 다행이고 고맙쥐..으흐흐
      후기 매진해보겠사와용!!!

  12. 미미씨 2008.06.01 20:1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헉...완전부럽...난 한발 늦어서 빽을 써도 구할 수 없다더군...흑흑
    표 구하고 령주짱 우리 거기서 써프라이즈 만남 하자! 라고 말할라고 했는데...
    ㅜㅜ

    • 령주/徐 2008.06.02 01:0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앗 진짜요??+_+
      에잇...그랬으면 진짜 좋았겠다 싶지만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젠간 언니랑도 얼굴보며 수다떨날이 올꺼같아요..으흐흐

  13. bluewindy 2008.06.12 15:4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도 같은 날 보러가요. 성남공연을 가고 싶었지만 예매에 실패하고 느즈막히(어제;) 2층 구석 자리로 예매했어요. 올림픽공원에 있는 경기장에서 콘서트 보는걸 가장 싫어하는데;; 공연장이 없으니 어쩔 수 없는거겠죠 ㅜ.ㅜ
    라이브로 률님 노래를 들으면 가슴이 벅차서 터져버릴지도 몰라요~ >.<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