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 Design by m a y o b i t t o o
Copyright @ 2006  w w w . m o o d s y n d r o m e . c o m  All right reserved
 

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1.     +   2008.07.10  |   깬다군의 용인 (59)











































                      Photography | canon30D 17-85mm | In Yong-in KKanda's House | Custom WB CS2 Contrast





                                                   주말에 행사가 있습니다..잘하고 돌아올꼐요^ ^



 
     일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파우치 2008.07.10 11:5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상추 +_+ 상추 많이 먹으면 잠와요~ 흐흐;;;;

  3. 미미씨 2008.07.10 13:4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싱그러운 푸르름 그 자체야. 깬다군의 일터가 용인이야? 제목을 이리 써 놓으니깐 용인은 모두 깬다군의 꺼!! 뭐 이런 느낌이랄까..ㅋㅋ
    사진으로 찍히는 저 풀들은 다 너무 예뻐. 여름이 싫지만 이런거 보면 또 여름이야말로 싱그러움..이란 단어를 표현할 수 있는 계절인거 같다.
    행사 잘하고 멋지구리한 모습들도 올려주고. 더운데 무리하지말고 열심히~~^^

    • 령주/徐 2008.07.18 03:3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니 언니...꺤다군의 일터가 용인이면 서울에 어찌 사남요??ㅎㅎ;;;
      깬다군의 집이 용인이에요..후후후;;;
      전 여름을 좋아하는데...요즘 너무 더워서 숨막혀요..ㅠㅠㅠㅠ
      그래도 오늘은 나갔더니 좀 낫던데...휴~
      왜이리 후덥지근한지...-_-
      언니도 더운데 홧팅이요!! 냉방병 조심!!

  4. 에로스 2008.07.10 14:1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상추!! 으아! 밥 비벼먹고 싶네요 정말!

  5. joeykim 2008.07.10 15:2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신선한 상추엥 삼겹살..먹고싶어지네요.ㅎㅎ

  6. Julie. 2008.07.10 18:3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상추가 싱싱해보이네요
    밑에서 두번째 크로버 맞나요? 요샌 비슷하면서 이름이 다른 식물이 하도 많아서

    • 령주/徐 2008.07.18 03:4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상추사진을 올리니 다들 상추에 뭐 먹는거 생각하시고 후훗;;;
      싱싱해 보이죠??? 저걸로 겹살이랑 먹었는데 맛났어요..하핫;;

      네 클로버 맞아요..저도 오랫만에 봐서 확~!! 찍었지요^^;;
      저도 식물들을 잘 몰라서...아...아마 맞겠지요??그쩍그쩍;;

  7. 히어리 2008.07.10 22:5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어떤 행사인지 궁금해지는걸요? :)
    첫번째 사진의 상추가 너무 좋아보여요.
    앙상한 회색빛 나무 사진은 지난번에 다녀온 한 수목원에서의 나무와 비슷한 느낌이 들어요.
    날이 많이 더운데 지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 령주/徐 2008.07.18 03:4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음음 행사가 설명하기 쫌 그래요...;;
      프리마켓인데..뭐 전시하고 보여주고 그러는거예요..하핫;; 프리마켓 여러가지가 있잖아요??^^;;

      히어리님 수목원 다녀오셨구날...사진보러 가야겠어요~+_+

  8. 소나기♪ 2008.07.10 23:4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 초록의 향연 너무 좋아요.^^
    눈이 맑아지는 느낌이네요. 굿~!

  9. comodo 2008.07.11 02:3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칭찬도 자꾸하면 식상하니까 안할래요, 행사 잘 다녀오세요!!

    • 령주/徐 2008.07.18 03:4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으흐흐흐 그래도 comodo님의 칭찬은 안식상해요!!크크크 (근까 자꾸 듣고 싶다는말??? 막이래요!!ㅎㅎ)
      넵 잘 다녀왔습니다!!!

  10. 마키♡ 2008.07.11 10:2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상추인건가요~~ 고기싸서 먹고픈 충동이 마구마구 오는데요?ㅋㅋ
    풍경이 새파란 느낌을 줘서 그런지 시원해 보이네요^^

  11. 호박 2008.07.11 11:5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하악~ 하악~ 상츄! 상츄!
    호박이 상추킬러잖아요~ 저거 그냥 뜯어다 흐르는물에 휑궈 고추장/된장/쌈장 가릴것없이
    한입 크~~~~~~게 싸먹으면 그냥 세상이 내것같다는.. 헤~ (쓰면서 막 침흘림.. 추저워죽겠음)
    ㅡ,.ㅡ

    상추 한바구니만 주세욧!!!! 어떻게요?? 음~ 옥상에 올라가 막 뿌려주세요^^;
    밑에서 호박이 바구니들고 미친듯이 받아버릴랑께.. ㅋㄷㅋㄷㅋㄷ

    오늘두 방긋웃는 하루되시길요~☆

    • 령주/徐 2008.07.18 03:4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호박님의 댓글은 언제나 이리 귀여우신가요??+_+
      상추....크크크
      저도 상추 킬러예요..상추만 있으면 그냥 고추장에 밥만으로 비벼먹고 쌈싸먹고 해요...후후후;;

      에이...한바구니로 돼시겠어요???크크크;;

      호박님도 더운데 즐거운 하루되세요^^

  12. 디노 2008.07.11 13:5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상큼하네요..
    역시 녹색은 좋아요~_~

  13. ch__ 2008.07.11 15:0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상추가 잘 익었는데요...? ㅋㅋㅋ
    삼겹살만 있음 될거같아요 ㅋㅋ

  14. 티아 2008.07.11 21:2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큰말 필요없을꺼 같습니다. 상!큼!함!.

  15. FunPick 2008.07.12 09:5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행사??? 무슨 행살까... 상당히 궁금한데요? ㅋㅋㅋ
    공연?

    • 령주/徐 2008.07.18 03:4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에이..공연은 아니예요....ㅠㅠㅠㅠ 털썩~!!!
      타이틀이 프리마켓이라는 행사였는데..개인행사였어요...이번은...ㅎㅎ;;;
      프리마켓이 여러종류이지만..그쩍그쩍..

  16. 자작나무 2008.07.12 16:1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산들바람이 불어오는 툇마루에 앉아, 상추에 보리밥을 올리고 된장을 발라서... 이궁 배고프네요 (즘심을 건너뛰다 보니 --;)

    초록 풍경이 무척 싱그러운데요 ^^
    가을이면 달콤한을 입 안 가득, 밤나무 꽃과
    열매가 달린 산초나무 (살충효과가 있어서 시골에서는 모기향 대용으로 .
    가을에 맺는 까만 열매의 모습으로 관상용으로 심기도 하는 )와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음직한 꽃반지의 아련한의 추억을 담은 토끼풀이 여름날 시원함을 전해 주네요 ^^

    • 령주/徐 2008.07.18 03:4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오모낫....
      자작나무님 직격입니다...

      하아 댓글보니 정말 그렇게 있으면 뭐가 부럽겠습니까!!!흑흑
      저도 배고프네요..쿨럭;;

      자작나무님 댓글읽으니 미소가 띄워져요....
      저번에 어디 다녀오신거 글쓰셨다가 마셨다고 했는데 댓글 읽어보니 너무 좋을꺼 같아요....+_+

  17. icanfeelyou 2008.07.15 20:1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상추..+ㅁ+

  18. 후여리 2008.07.16 10:0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꿀꺽.... 상추보니깐 제육뽀끔이이 눈앞에서 간질 간질하네요..
    침이.. 꼴깍....
    아직 아침을 먹지 못했는데....
    상추 사진 하나로.. 그냥 허기저버리네요...
    아침에 우유 하나가.. 그냥 뱃속에서 사라져버렸어요. ㅠ-ㅠ
    홍알..홍알.. 배고파....~~

    클로버 꽃 (?)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요..
    현역때 빼곤 본적이 없는듯 싶은데...
    현역 기간동안 네잎 찾을려고 그렇게 노력했건만..
    나오지 않았던 기억.. OTL~
    오늘은 령주님 블로그에서 댓글이 다른 산으로~~*

    • 령주/徐 2008.07.18 03:4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제육볶음........털썩~ㅠㅠㅠㅠㅠㅠㅠㅠ
      제육에 상추 찢어(?) 넣고 비벼서...하악하악..ㅠㅠㅠㅠㅠ
      제가 걸렸어요..입에 침고이고 말이죠!!!

      저도 클로버 오랫만에 봤어요...
      넓게 저렇듯 있으니 너무 예쁘더라는....^^;;
      하하하 댓글이 산으로 가셨나요??
      전 바다로...아 배고파라..ㅠㅠ 낚였어요..흑~

  19. メランコリア 2008.07.21 16:1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네잎클로버는 찾으셨나요?
    하늘이 제가 좋아하는 빛이에요..

  20. 2008.07.21 17:1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초록이 참 예쁜 계절이 되었죠? 뭐랄까, 살아있는 느낌.
    덥지만 그런 느낌은 참 좋아요.

  21. 파우치 2008.12.20 09:0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언젠가의 기록을 따라왔네요... 7월의 기억이라니 지금이 12월 이니까 꽤나 지났네요...^^
    령주님의 블로그는 언제나 생기가 넘치는 것 같아 보기가 좋아요
    제 블로그는 언제나 생기를 찾을지.... 주인장이 부지런하지 못해서 ^^;;;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