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 Design by m a y o b i t t o o
Copyright @ 2006  w w w . m o o d s y n d r o m e . c o m  All right reserved
 

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1.     +   2009.06.24  |   6월 23일 그림일기 (29)

 


 

     2006-2012 post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몽포수 2009.06.24 03:1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헛! 혹시.. 이거.. 이거.. 1등??
    감격의 눈물이.. ㅠ.ㅠ

    그나저나. 내일은 더 더울거 같던데...
    자외선 지수도 장난 아니고... ㅠ.ㅠ
    아직 선블락도 안 샀는데.. 큰일이에요~~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세요~~

    • 령주/徐 2009.06.24 21:1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눙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축하드리는데 아무것도 준비한건 읎고 말이죠^^;;

      오늘 더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땡볕을 몇번을 걸었는지..ㅠㅠㅠㅠ

  2. 솔이아빠 2009.06.24 07:2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10m앞에 있는 편의점 가는길에 햇빛도 피하고 싶어요. 더워더워 ㅠㅠ

  3. 소나기 2009.06.24 07:5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도 여름이 너무 싫어요.ㅜㅜ
    ㅋ 그림이 너무 웃겨요.ㅎㅎㅎ

  4. 공책 2009.06.24 09:0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으ㅏ하ㅏ하하 표정봐 정말 언니같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자전거타고 잠깐 나갔다왔는데 사무실에 들어와서 계속 어깨가 아프길래
    왜그런가했더니 햇볕때문에 아픈거였어ㅠㅠ 여기도 너무 땡볕이야ㅠㅠㅠㅠ
    저녁엔 시원한데!
    난 여름이 싫어ㅠㅠ

    • 령주/徐 2009.06.24 21:1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그치?프하하하하
      너무 더웠다니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족은 그래도 나무들이 많아서 바람 많이불고 시원할꺼 같은데...
      그리고 결정적으로 바닷가가 있잖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혜아룜 2009.06.24 09:5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앞의 말이랑 뒤의 말이랑 다르잖아요! 흐흐 저저저 다이어트 해서 어제부터 운동장 신나게 돌고 있어요. 일명 아줌마들이 많이 한다는 ‘파워 워킹’으로! 캬캬 팔을 90˚로 굽히고 휘적휘적 도는데, 이거 은근히 재미있어요. 오늘은 노래 들으면서 해야겠어요.

    • 령주/徐 2009.06.24 21:1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앗 제가 작년에 그렇게 운동했었는데...
      친구랑 가까이 살아서 저녁 8시쯤에 봐서 10정도에 헤어지면서 걷기 운동했어요..아줌마들이랑...크크크
      저도 노래들으면서 했어요!!히히

  6. bluewindy 2009.06.24 15:0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예쁜 양산 하나 구입하세요. 더운건 둘째치고 자외선은 정말 안좋아요 ㅠ.ㅠ

    • 령주/徐 2009.06.24 21:1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양산 드는것이 귀찮아서..쿨럭-_-;;
      근데 정말 이렇게 더 뜨거워지면 정말 윈디님 글맞다라 구입해야겠어요!!!
      오늘 전 우산구입한거 왔는데 이뻐서 좋아요...꺄하하하

  7. 바람노래 2009.06.24 15:1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덥다고 짜증내면 일단 무드가 없는거지 말입니다.ㅎㅎ
    화이루!!

  8. 키덜트맘 2009.06.24 15: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침엔 쫌 시원(?)한 듯 하더니 갑자기 푹푹 쪄대는거 같애요

    그림속 여자아이는 꼭 우리 연우씨 같군요
    양갈래로 머리 묶은거 하며, 앞머리도 똑같고. 땀 흘리는거까지 똑같애요:)

    • 령주/徐 2009.06.24 21:2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긍까요...더웠어요...
      아니 오늘은요 사실 아침에 전조가 보였어요!!!
      그 땡볕을 걸어가면서 싸~하더라니깐요..ㅠㅠ

      연우씨...정말 닮았네요...ㅋ

  9. 친절한민수씨 2009.06.24 17:0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전 여름이 느느느느무무무무 시러요

  10. Fallen Angel 2009.06.24 20:44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늘 많이 더웠죠...

  11. finicky 2009.06.25 07:34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휴, 정말 덥죠? 신기하게 전 지구의 날씨가 하나로 연동이 되는지, 제가 있는 곳도 오늘 무척 덥습니다. 햇볕이 완전 쨍하네요 +_+

    전 저작권법이 두려워 블로그 이사합니다 :)

    jongheuk.wordpress.com 외국 사이트인데 저는 한글로 그냥 계속 쓰려구요 ㅋㅋ

    그나저나, 글씨 참 이쁘게 쓰시는 것 같아요. 흘려쓰는 것 같으면서도 묘하게 조화가 되네요. 글씨체하나 엠에스워드에 등록해 주세요 :) ㅎㅎ

  12. 미미씨 2009.06.25 13:1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나 여름 엄청 싫어하는데 이번에는 별로 덥다고 여긴날이 별로 없다.
    혹시 나 몸에 이상이?? -_-
    집에만 있어서 그런걸지도 모르지만..ㄷㄷ
    암튼 지금상태라면 선풍기 없이도 여름 날거 같다. ㅋ

    • 령주/徐 2009.06.27 01:2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저도 별로 안덥다 생각했는데...
      땡볕은 역시 최고였어요...따가워요..ㅠㅠ
      그래도 아직은 후덥지근하지 않아서 땡볕에 있어도 그리 괴롭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전 선풍기 틀었어요..ㅠ

  13. 멜랑 2009.06.25 17:2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그림 일기 속의 소녀가 령주짱?
    난 더위는 별로 안 타는 편인데 땀도 잘 안 흘리고..
    난 그런데도 여름은 별로야..
    여행 갈 때는 추운 거 보단 더운 게 나은 거 같긴 하지만..

    • 령주/徐 2009.06.27 01:2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넹...저에요..
      전 여름 태생이라 원래 더위를 안타는데..
      이놈의 살이 찍더니...엄청타요..ㅠㅠ 완전 죽겠;;
      근데 사실 저도 땀은 거의 안흘려요..ㅎㅎ
      전 더위 무진장 타지만 추위를 더 타는지라...추위는 더 싫어요..ㅠㅠ

  14. Evelina 2009.06.26 01:4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조금 더 있으면 ...;; 대박일텐데 지금부터 그러면 어쩌세요.
    체력과 인내를 비축합시다 ;;

    • 령주/徐 2009.06.27 01:2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긍까요....완전 더울때는 남들은 싫다는 그 에어콘에서 살아요...
      아주 폭염일때 한 일주일정도? 선풍기로도 잠못이루거든요..쿨럭;; 아자!!

  15. 하늘누리 2009.06.27 12:19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점심시간에 밥먹으로 밖에 나갔다 오면
    진을 다 빼고 들어오게 되죠~

    그래서 요즘엔 도시락 or 시켜먹기
    하는 중입니다~ㅋㅋ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