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벽면에 붙일려고 하는 큰 세계지도를 사자고 했다. 우린...그리곤 우스개소리로 다트를 날려 선택된 나라를 한번 가볼까?라는 이야기도 나누곤했다.
아직은 많은 나라를 다녀보지 못했고, 나름 우리나라도 구석구석 다녀본다고는 했지만, 모르는 숨은곳들 역시 많다. 가본 나라들도 여행차 다녀온것이라 그저 겉핥기식인지라...제대로 알지 못한다. 조금더 자유로운 직업이였다면 많은곳을 보고 느낄수 있었을까?

어릴적 '세계여행이 내 꿈이야' 라고 곧잘 말하곤 했었는데..그 기억이 점점 떠오르는거 보면 계속 여행을 다니고 싶다. 미국에 반년동안 있었으면서도 제대로 여행을 못하고 들어온것도 못내 아쉽고, 그냥 한번 주르륵 나열해보고픈 마음에 해보자면, 태국은 졸업여행으로...싱가폴은 친한언니와 함께...일본은 깬다군과 그리고 디자인때문에 회사에서 몇번..., 홍콩은 쇼핑하러 잠시...^^;;, 그리스 역시 일반휴가반을 쓰며 갔다왔고, 미국은 대학을 가기위해 6개월을 있으며 준비기간을 갖고 미시간주에 있었다. 참 얼마전 중국상해도 잠시...덧:)어머 호주 빼먹었네~호주는 2달동안 구석구석 많이 돌아다녔다^^; 아빠의 친한 친구분네 놀러가서..히히

가고싶은곳은 정말 많다. 제일로 꼽자면...지금은 터키를 제일 가고싶다. 10월에 갈려고 한 여행지였는데...친구가 아파서 캔슬되어 중국상해로 갔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요즘 급부상하고 있는 뉴욕!! 진짜 가고싶다...세번째로는 뉴질랜드에 가서 레져스포츠를 즐기고 오고싶다...그리고 마지막으로 인도를 너무너무 가고싶다...ㅠㅠ 모 하고싶은것들을 상상만 하는것으로도 즐겁다...

근데 나의 단점은...자꾸 여행가고싶어 조근조근 다녀오면서 쓰다보니 큰몫돈이 드는 먼여행길 여정에 오르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물론 시간도 좀 빠듯하기는 하지만...그래도 한 국가의 한 도시를 골라 가면 되는데 말이다...내친구들에게도 겨울일때는 따뜻한곳으로...여름일때는 시원한곳으로...그렇게 놀러가고싶은데....[친구들이 외국에 정말 많이 산다..-_-;] 그곳에 살기때문에 구석구석 가이드 부탁하며 여행하기도 좋을텐데 말이다...

아아 빨리 따뜻한 날이 왔으면 좋겠다아아아아..>_<

(+) 다시 지우고 깔아본 블로그는 별진전이 없어 호스팅사에 부탁했고, 호스팅사는 살펴보는대신 지워질수도 있고, 장담못한다는 말과 함께 백업을 받아놓으시더니 과감히 또 지워졌다..새.벽.에. 새벽에 작업하신다고 하셨으니깐...그리곤 다시 깔 엄두를 못내며, 즐겁게 포스팅하고 살자라는 모토아래 그냥 이렇게 즐겁게 포스팅하기로 했다...쿨럭;;
     잡담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