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Lomography Lc-a | Fuji Superia 200 | Film scan | 1st Roll

오랫만에 제대로 된 포스팅을 해보는듯하다.
저번주 토요일 즉 4.26 에 다행이 외출하기전 로모가 도착했다.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얼른 가지고 나갔다. 근데 문제가 생긴거다. 로모의 설명서도 안들고 나가서 어찌 찍는지도 모른다는 거다. 물론 다른건 다 괜찮았는데 거리 재는것을 몰라서 어찌해야 할까 고민하다 무한대 표시로 해놓고 죄다 찍었다.
찍으면서 그 불안감이란...그쩍그쩍

첫롤이 나올때 필름으로 먼저 확인을 해보니 진짜 엉망이였다...
근데 어머나!! CD로 확인해본 결과 나뿌지 않았다..얏호♥

물론 가까이 찍은건 죄다 초점이 하나도 안맞아 망쳤지만...36방중 ⅔이상은 건진듯 하여 기분 좋았다...으흐흐흐

기회가 좋아서 포인트에 쿠폰에 신한카드 쿠폰까지...아주 싸게 구입하였다. 가볍고 사진느낌도 좋고 아마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메라가 될듯싶다.
Lc-a 와 Lc-a+ 무슨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원카메라가 좋은거 같아 라는 생각으로 Lc-a를 구입하였다^^;;

그나저나... 위의 글을 보니 내 자랑질?-_-VV? 아무것도 모르고 찍었는데 잘나왔다? 모 이런느낌의 포스팅이지만...ㅋㅋㅋㅋ 나름 굉장히 뿌듯했다라는걸...그느낌을 팍팍 내보려 한것이라 하겠다...으흐흐

사진보니 괜시리 즐겁네..다른사진들도 밀려서 올릴까 했는데 신나라 로모사진 먼저 올려본다...후훗
5월1일....아 오늘 간만에 푸욱 쉬었다..캬하~!

ps1 : 틸님이 알려주신 명동에 가서 라멘 먹었다...맛있었다.훗 감사요~!
ps2 : 친구의 부탁으로 홈페이지 만들어 주었었는데 내 블로그에도 스킨으로 적용해봅니다...그쩍그쩍^^;;
 
 
     1Cut 2Memories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