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집이라 쑥쓰러워서 흑백으로 찍었어요!! 쿨럭;;>//////////<











 Photography | Canon 30D 50.4mm | Photo Wall n Home | Black n white  | No CS2




예전에는 제 작업실방의 Photo wall을 보여드렸었는데...그때는 그냥 Photo wall 까지는 아니라서...뭐 지금도 마찬가지지만....하핫;;
집 거실에 저렇게 사진이 붙여져 있다...지금 폴라로이드 사진이 엄청 많아져서 점점 더 많이 많이 늘어날테지만.... 사실 침실방 한쪽 벽면은 아무것도 없이 넓게 되어 있어서...그곳에도 사진을 붙여둘까 하지만....내년쯤에는 이사를 할 생각이 잠시 자제를 하고 있다.


집에 사진을 이렇듯 붙여놓고 보게 되면 아아 내가 이런곳에 갔다왔구나...여기도 갔다왔구나...하며 회상하게 되고 생각하게 되면 입가에 희미하게 웃음이 피어오른다. 그래서 좋은 사진들이나 잼있었던 사진들을 뽑아 저렇듯 집안 곳곳에 붙여놓곤 한다. 깬다군과의 여행도 많이 다녔지만 친구들과의 여행이 정말 많다...혼자 간 여행들도 있고...
생각해보면 참 즐거운 기억들이다. 사실 이 블로그 말고 나는 사진블로그가 따로 있어 여행의 모든 사진들은 그곳에 올려놓았었다...
그러나 몇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는것이 조금은 벅차서 이쪽으로 옮기려 했으나 뜻대로 안되 그곳을 패쇄하였었는데...그 블로그가 조금은 아쉽다...그곳에 내 여행 사진들이 잔뜩 있었는데...ㅠㅠㅠㅠ 항상 여행을 다녀오고 난후에는 여행에 대한 그 느낌을 그냥 사진으로만 보여드렸었는데...
다음엔 오랫동안 여행을 갔다오면...원래 메모습관이 있는지라..그때그때의 여행 느낌과 경험, 그리고 즐거운 에피소드 같은것들도 글로 많이 써보고 싶다.^ ^


렌즈교환이 귀찮아서...그쩍그쩍...50.4로 찍었더니 사실 화각이 그리 잘 확보되지는 않았어요...쿨럭;;




예전에 올려놓았던 작업실방의 폴라로이드 포토월 보러가기






Posted by 령주/徐



 
     1Cut 2Memories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