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 Design by m a y o b i t t o o
Copyright @ 2006  w w w . m o o d s y n d r o m e . c o m  All right reserved
 

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사진만 봐도 무섭지만...용기를 내어 나도 날것이다...some time...


     1Cut 2Memori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빛이드는창 2009.04.20 12:4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시원하게 날고는 싶지만 많은 용기가 필요할듯하네요...ㅎㅎ

  3. 시네마천국 2009.04.20 13:1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앗! 령주님이 날으신건 아니였군여~~~

    음....저것도 그렇고 스카이 다이빙도 체험해 보고 싶은 것 중 하나!!!

    • 령주/徐 2009.04.21 02:0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저도 요거하고 스카이다이빙하고요...
      근데 전 스카이다이빙은 못할지도 모르겠어요...ㅠㅠ <- 사실 겁이 좀 많아서..털썩~!!ㅠ

  4. 멜랑 2009.04.20 13:1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나도 날고 싶었다...에 한표!!!!!!!라고 하기엔 나도 날아보고 싶다... 흐흐
    령주짱 사진은 언제봐도 참..
    카메라가 좋은 것 일거라고 혼자 구시렁 거린다는..
    이거 다른 얘긴데, 구시렁 보다는 궁시렁이 맛이 나는디 말이여.. 그쵸, 령주짱?

    • 령주/徐 2009.04.21 02:0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언니도요??+_+
      언젠가 기회가 되면 꼭 날아보아요 우리...헤헤헤
      카메라가 좋은건데 찍사가 좀 못따라가고 있어요..으흐흐

  5. 시네마천국 2009.04.20 14:0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령주님의 무차별 댓글 테러에 리플 다는데 힘드네요~~ㅋㅋㅋ

    그 와중에 다시 들러 이렇게 남기고 있지만....ㅎㅎ

  6. 라면한그릇 2009.04.20 15:0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직접 타신건 아니고 보신것만?? ㅎㅎ 왠지 하늘을 난다는게 인간의 큰 욕망이었지 싶기도 하구요. 나중에 타면 타면서 하늘에서 동영상이라도 찍으면 좋지 싶어요 ㅎㅎ

  7. 소나기 2009.04.20 15:04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령주님도 곧 비행하시는 건가요?
    예전에는 막연히 타보고 싶다였는데 그래도 한번 타봤다고 직접 운전해보고 싶어지네요.ㅎㅎ

  8. 미미씨 2009.04.20 15:2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나도나도 썸타임...ㅋㅋ
    난 령주짱이 한줄 알았다..아, 정말이지 나도 늘상 해보고 싶다고 맘은 먹지만 일단 이넘의 고소공포증을 이겨낼 방법 같은건 없을까? ㅡㅡ;;

  9. 쭌's 2009.04.20 17:5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타셨나요?
    고소공푸증을 갖고 있는 사람에겐.....OTL

  10. 앨리순 2009.04.20 23:4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도 저도 날고 싶어요~~~ !!! 정말 저렇게 날면 신나겠어요 단 전 고소공포증이 있긴한데
    그래도 저 패러글라이딩은 훅~ 하고 땡기는데요 >ㅅ<
    날다 날다 날고 싶어요 ㅎㅎ

  11. 키덜트맘 2009.04.21 02:0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도 막 날라보고 싶긴 하지만.
    고소공포증 같은 건 없지만. 감히 엄두가 안나네요
    조만간 령주님이 하늘을 나는 사진을 볼 수 있는거?....가 아니군요.
    찍사를 델꼬 가세요. 꼭^^;;

  12. 로리언니♩ 2009.04.21 02:2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우 ~
    진짜 날고싶은 욕망 분출하게 하는 사진 !! +_+ ㅋㅋㅋ

    아 ~
    령주님 글씨 너무 맘에 들어요 볼 때마다 >ㅅ <

    • 령주/徐 2009.04.21 02:3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앗 동시접속...꺅~
      정말 날고 싶어요!!
      글씨 맘에 드신다니 감사합니다...으흐흐
      원하시면 나중에 말씀해주세요 부족하지만 써드릴께요...후훗

  13. 백마탄 초인 2009.04.21 02:3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요새 마이 침울한데 저거 타고 훻~~~~날아 댕기마 좋겠군요!!!
    속이 다 시원할긴~~~데,,,
    휴~~~~~~~~~~~~~~

    스킨 bg이쁘네요! 수채화 필~ 령주님 솜씨??
    와우!! 댓글 적고 내려 와보니 너무너무 이쁘군요!!! ^ ^

    령주님이 사랑스러워질라카넹,,,하하

    • 령주/徐 2009.04.21 02:3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뉘 백마탄초인님 왜 침울하신거예요..ㅠㅠㅠㅠ
      아자아자 홧팅입니다!!

      넵!!bg이미지 제가 했습니다... 저 원래 사랑스럽다고요..프하하하;;;^^;

  14. 하늘누리 2009.04.21 10:2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도 고소공포증 있어서 저런거 못탈듯.. ㅡ.ㅡ;;

    Fly to Live 라는 문구가 멋지네요~

  15. 늘보엄마 2009.04.21 13:5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완전 시원해보여요
    하늘도 구름도 너무 예쁘고!
    하지만 결코 날아 보고 싶진 않네요 무셔무셔ㅋㅋㅋ

  16. 버트 2009.04.21 21:5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요것두 좋지만 스카이 다이빙이 땡겨요. 전~

  17. MORO 2009.04.22 15:0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십삼사년전에
    조금 배우다가 말았는데 그때 다 배울껄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ㅋ

  18. 환유 2009.04.24 03:2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간월산은 어디에 있는 건가요?
    전 작년에 제주도 오름에서 패러글라이딩 하는 분들 보고 부러웠죠
    저런 취미 가지면 참 좋겠다 싶었어요-

  19. 베쯔니 2009.04.25 22:52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도 중학교때 한번 해본 패러글라이딩~
    1m 정도 날았던것 같아요 ^-^0

  20. 딸기뿡이 2009.04.26 23:3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언니언니. 다음에 나랑 하러 가요. 얼마나 신나겠느냐고요. 바람이 많이 불면 불수록 더 신나는 거 아니겠어요.
    봄이나 가을 이 시기가 딱 적절한? 아아, 좋아요.....

  21. 자작나무 2009.04.27 22:2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도전을 해보고는 싶지만 ..ㄷㄷ (후다닥 ><;)

    발품 아니 ~손품 파는 걸 좋아하다보니 패로글라이딩 사진을 보는 순간 손품으로 챙겨놓았던,오래된 CF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http://video.naver.com/2009022716251222533

    63빌딩을 시원스럽게 날아가는 장면이 시원스럽게 느껴지는데요.
    배경음악은 Cutting Crew의 I just died in your arms예요.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