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e l l y t o o n           @ i n s t a g r a m e  



 

저 문답은 오랫만에 올리는듯싶은데요...
하마터면 지나쳐버릴수도있었는데..기어이 보고말았;;;;후훗
판타스틱님에게서 문답받았습니다!!

+ 저역시 학창시절이라 중학교를 뺀 고등학교때를 기준으로 합니다!!



100점. 한문...대학입시를 위해 프린트3장해준데서 다 나왔다..-_-vvv
(참고로 100점이 우리반 반이상..쿨럭;;)


8등 (참고로 이과전체인원 112명;;;)


학교, 독서실, 만화책방, 그리고 분식점!! (이때의 나는?? 생각하지말자!!orz;;)등등...


고등학교때는 안해보았다. 성인이 된후...


안했다니깐...-_-


술은 중3때 소주팩...ㅋㅋ <- 놀러가서... 빨대로 먹고 지대취함..-_-;;


그때당시는 알고 먹었겠나??-_-


하루는 무슨...1년에 한번씩 먹어보았는데...주량 모름.


일진회가 있었나? 싶다. 오히려 중학교는 확실히 있었다.


줄여입지않고 접어입었지...들키면 바로 내려입고..ㅋㅋ


안줄였다니깐...-_-


아니...아픈거 싫어함...지금은 뚫었지만...멋모를때 뚫어서리..-_-;;


아니 커트머리였어...


고1때..안이뻐서 그후에는 별로...


피어싱이라는 단어 없었음.


제대로 선도부가 활동을 안해서리...


지각? 집이 5분도 안걸리는 코앞인데..ㅠㅠ


헐...5명 많다...ㅠㅠ

도로시님, 딸기뿡이님, 버트님, ciyne님, iris님, liebemoon님, 동화님 안적히신분들중 안하신분들 다..........5명많다라면서 많이도 쓰네요..ㅋㅋ
근데 이분들이 과연하실까...('');; 문답안하시는분들도 계신데..쩝!!
바쁘신분들도 계시고.... 요즘 안보이시는분들도...

+ 한번도 문답을 본적이 없으신분들은 일부러 안썼어요..ㅠㅠ;; 정말 사진만 올리시거나 그외에 안하시는분들은 조용히 패쓰했습니다..하고픈분들 다 가져가세요~헤헤

이런문답은 또 처음이네요...쿨럭;;
     2006-2012 post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꼴을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하여 설치하세요~*